㈜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가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방치형 RPG ‘랭커’ 신규 PVP 콘텐츠 ‘탁월 토너먼트’ 업데이트를 14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방치형 RPG ‘랭커’는 다양한 방치형 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동시다발적인 대규모 방치 플레이가 가능하며, 지속적인 변신을 통해서 더욱 강하고 화려하게 변하는 시스템을 토대로 버서커, 위저드, 레인저 캐릭터를 통해 캐릭터별로 구성된 화려한 그래픽으로 다양한 액티브 스킬과 이펙트 요소로 게임의 몰입도를 최상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RPG 게임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미지 제공 : 킹콩소프트]

그러면서 "또한, PVP와 PVE, 레이드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으며 길드원간 단합을 통한 쟁탈전 콘텐츠도 다량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된 ‘탁월 토너먼트’는 매주 일요일 진행되는 전체 서버 단위 대규모 PVP 콘텐츠이며, 예선전 점수를 기반으로 챔피언과 도전자로 나뉘어 1VN으로 PVP를 진행한다."라며 "챔피언은 대규모 도전자를 상대로 라운드 별 방어에 성공할 시 더 많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콘텐츠를 통해서 획득한 재화를 사용하여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외형을 구매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밖에도 ‘랭커’에서 매달 진행되는 전체 서버 랭킹 1위 전투력에 따라서 9000다이아를 지급하는 랭커의 권능 쿠폰을 공개하였으며, 쿠폰 번호는 ‘S1ROEHF’이다. 해당 쿠폰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라며 "방치형 RPG 랭커의 ‘탁월 토너먼트’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