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보틀코리아는 복합주류문화공간 ‘스타보틀’이 E채널 예능프로 ‘노는언니2’의 촬영지로 소개됐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방송에서는 박세리, 한유미, 정유인, 신수지, 김지안, 김은혜, 서효원 등 국가대표 선수출신 출연진들이 ‘스타보틀 올림픽공원점’을 방문해 프로그램 포스터 촬영을 하고 출연진들의 저녁 만찬용으로 선택한 주류들이 소개되었다"라며 "농구선수 출신 김은혜는 ‘샤토 데스클랑 위스퍼링 엔젤 로제와인’, 박세리는 해창막걸리, 정유인은 파이퍼하이직 뀌베브뤼샴페인(이하 파이퍼하이직)을 소개했다. 특히 파이퍼하이직은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서양에서는 19세기에 유럽 왕실의 공식 샴페인으로 지정된 바 있는 혈통 있는 샴페인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계적인 배우 마릴린먼로가 살아생전 사랑한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나는 저녁에 잠자리에 들기 전 샤넬 No.5를 뿌리고 아침에 일어나면 한잔의 파이퍼 하이직 샴페인을 마신다'고 밝힌 그녀의 미모비결은 지금까지도 널리 회자되고 있는 유명한 일화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타보틀 올림픽공원점은 약 826㎡(250평 규모)로 단독 브랜드로 오픈하는 시그니처 매장이며, 4천여 종의 주류와 와인잔, 스낵과 치즈 등 주류 관련제품들까지 합쳐 모두 5천여 종이 구비되어 있다."라며 "매장내부는 vip와인 저장소, 홀 테이블, 팝업스토어 등 총 8개의 구역으로 나눠 구성됐다. 특히 유럽의 중세시대 숍을 연상케 하는 우아한 인테리어와 샹들리에 조명들로 장식했다. 또한 사람 키를 훌쩍 넘는 와인 병 조형물을 곳곳에 비치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1층 매장 외벽에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소통 인테리어를 적용했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스타보틀은 오는 31일까지 노는언니2 방송에 나온 ‘샤또 데스클랑 위스퍼링엔젤 로제와인’ 등에 대한 할인행사를 가진다."라며 "자세한 오픈행사 내용은 스타보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