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9일, 음향기기 전문 제조 및 수입 브랜드 ‘㈜스토리하우스’가 2021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고객만족 음향기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토리하우스의 'NEKO'는 음향기기 브랜드로 강의용 무선마이크를 비롯하여 무선 이어폰, 노래방 무선마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전문적으로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라며 "특히 강의용 무선마이크 제품군의 경우 누적 판매량이 무려 70,000대를 달성한 바 있다. 과거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은 채 수업 및 강의를 진행하였을 때에는 학교 교사나 강사들의 말이 학생들에게 정확하게 전달되지 않은 경우가 많았고 특히 성대와 관련된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았다. 유선마이크의 경우 연결선으로 인한 불편함이 발생하기도 하였는데, 최근 무선마이크를 사용하며 많은 어려움이 사라진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스토리하우스는 최근 가정용 미니 노래방 제품 ‘네코 사자후 KU1000’을 출시한 바 있다. 노래방 방문이 꺼려지는 소비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진짜 노래방 같은 음질의 기능을 제공한다."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제품 성능을 바탕으로 하여 ‘㈜스토리하우스’는 매년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꾸준하게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2021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고객만족 음향기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스토리하우스’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교 교사는 물론 학원강사 뿐만 아니라, 음질이 좋은 노래를 듣거나 집에서 노래방을 즐기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하게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