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피아노 전문 브랜드 (주)다이나톤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역대급 사은품으로 렌탈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 중에만 혜택이 주어지며 오직 GSMYSHOP에서만 제공하는 사은품으로 방송이 끝나면 이 혜택을 받을 수 없다.

16일 GSMYSHOP 방송에서 진행되는 다이나톤의 최고급 모델인 DPR5160은 독일의 전통 그랜드피아노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6멀티레이어 스테레오 샘플링과 공간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하여 보다 더 뛰어난 그랜드피아노의 사운드로 연주할 수 있다. DPR5160 건반은 초당 1만회를 스캔하는 3센서 해머건반으로 기본 해머 건반보다 정밀한 연주가 가능하다. 

본 방송을 통해 디지털피아노 렌탈 신청하면 목돈 부담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을 할 수 있으며, 월 렌탈료 2~3만원대로 부담 없이 렌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추가적으로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을 받아 더욱더 저렴하게 프리미엄 사양의 디지털피아노를 렌탈 할 수 있게 된다.

아트컬렉션을 렌탈 시 품질보증 A/S를 4년 동안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렌탈료 완납 시 별도의 추가 비용 및 등록 없이 자동으로 소유권이 이전된다.

16일 GSMYSHOP 방송을 통해 렌탈 신청을 하면 영국 유명 브랜드인 플랜잇 핸드프레소 커피머신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에스프레소 캡슐을 통해 캠핑 및 아웃팅시 고급 원두의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가장 좋은 혜택으로 다이나톤 프리미엄 전자피아노 아트컬렉션 렌탈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라며 다이나톤의 베스트셀링 아트컬렉션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본 방송은 10월 16일 토요일 GSMYSHOP에서 17시 27분부터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