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오는 14일 오전 11시 40분부터 5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의 TV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대홈쇼핑에서는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의 6개월, 12개월, 18개월 분 구성을 판매한다. 18개월 분 구성은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 좋은 넉넉한 구성으로 가장 큰 할인과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무료 체험분 5포를 추가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는 장 건강과 면역력을 위한 4중 기능성 장 건강기능식품이다. 전속 광고 모델로 배우 남궁민이 활약하고 있다"라며 "유산균 최종 대사 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 2종(△락토바실러스 델브루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을 핵심 성분으로 함유해다. 여기에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17종과 ‘프리바이오틱스’ 3,000mg을 함유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밀크 요구르트맛의 분말 스틱 타입으로 목넘김이 부드러워 온 가족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가족 단위로 유산균을 챙기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는 하루 한 포로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등 성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이에 무료 체험분 5포 증정 등 좋은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