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행한 '2022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사회복지사 부문 10월 2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본 교재는 최근 7년간의 기출자료를 반영, 취약 단원을 파악하여 효율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15년도부터 20년도까지 출제 유형을 분석하여 기출문제를 구성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빈출 키워드와 필수개념을 정리하여 전달한다.

또한 교재 내 수록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영역별 대표기출 무료특강을 수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해당 특강을 통해 실제 이론이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해볼 수 있다. 

에듀윌 전문 출제진이 분석한 단원별 빈출 그래프를 통해 빈출 이론을 중심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이전 정책 및 법령이 적용된 과거 기출문제는 최신 기준으로 알맞게 변형하여 전달한다.

워밍업과 고난도 문제, 2020년 변형문제 등으로 다양한 출제 유형을 익힌 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모의고사를 통해 최종 학습 마무리할 수 있다. 지난 제19회 기출자료를 복원한 모의고사로 에듀윌이 제공하는 OCR카드를 활용하며 실전과 유사한 문제풀이 연습도 가능하다. 

'2022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통합이론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