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비비딕’이 스팀다리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비딕 스팀다리미는 넉넉하고 풍부한 스팀 분사량을 가진 핸디형 스팀다리미다. 

업체 측은 약한 스팀으로는 주름제거가 잘되지 않는데, 신제품의 경우 1,500w의 출력 방식으로 강력한 스팀을 분사해 이를 개선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여러 의류 소재도 빠르고 간편하게 주름을 제거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280ml 대용량 물통으로 풍부한 스팀량이 26분 연속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심하게 구겨진 옷도 빠르게 주름을 제거해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물이 소량으로 일정하게 스팀 보일러에 공급되도록 하는 안티드립 기능도 탑재했다. 이 기능으로 인해 다림질 시 물방울이 흘러내리는 것을 최소화해 화상 위험으로부터 안전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열판 접합부에 강화유리 소재가 함유된 PA66 소재를 사용해 내열성을 강화시켰다. 

또한, 25초 퀵 스타트로 바쁜 아침에도 빠르게 다림질이 가능하며 고온 스팀 분사로 살균과 탈취가 가능하다.

비비딕 관계자는 “신제품은 세탁이 어려운 커튼, 소파, 러그 또는 인형에 고온 스팀 분사로 살균과 탈취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바쁜 아침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의류 손질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