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은 10월 개강을 알리고 소방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수험혜택과 소방전문과정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소방사관학원은 2012년부터 2021년까지 4075명의 소방공무원시험 필기합격자를 배출한 소방공무원학원이다."라며 "2022년 소방공무원 공채시험은 대대적인 개편 하에 시행된다. 먼저 공채 과목에서 국어 과목이 삭제되며 고교과목역시 사라진다. 소방청은 필수과목제도를 도입한다고 알렸으며 영어와 한국사 외에 소방전문과목인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행정법총론이 필수과목이 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소방사관학원은 10월 개강을 통해 먼저 소방전문 교수진의 소방전문강의를 제공한다. 소방사관학원은 소방전문과목의 김진수교수와 영어의 권혁민교수 및 이서윤교수, 행정법총론 백영민교수 및 윤병일교수 등 소방전문교수진의 강의를 10월 개강을 지원한다"라며 "또한 소방사관학원은 기초부터 최종모의고사 및 찍기특강에 이르는 4단계 커리큘럼을 지원한다. 소방사관학원은 기초 및 기본이론 단계에서 소방 전 범위 이론학습을 지원하며 심화 이론 및 총정리로 이론학습을 완성하고 기출문제와 단원 문제 풀이를 통해 각 단원별 출제 예상 문제 풀이를 연습한다. 마지막으로 최종모의고사와 찍기특강 단계가 마련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여기에 소방사관학원은 다양한 학습 지원 및 수험 전문가 지도 프로그램으로 소방공무원시험 단기 합격을 지원한다. 출결관리와 일일학습자료, 원간 모의고사 지원 및 1대1 학습 상담과 학원 생활 지도 등 지원이 마련되어 있다."라며 "아울러 소방사관학원은 프리미엄 학습실을 구비했다. 소방사관학원의 프리미엄 학습실은 오직 소방공무원수험을 위한 순공 공간이며 방역 태세를 완비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소방사관학원이 2022년 소방공무원시험 단기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10월 개강 소식 및 수강 신청은 소방사관학원 홈페이지 및 종로본원, 수원, 부산캠퍼스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소방사관학원 부산캠퍼스는 제대군인 소수정예 단독반을 개강했다. 교육대상은 5년 이상 군복무 후 전역한 사람 혹은 전직 교육기간 중인 사람이거나 제대군인 지원센터 회원, 관할 보훈지청 제대군인 등록 전역자다. 소방사관학원 부산캠퍼스는 제대군인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개인부담 10%로 소방공무원시험 학원실강과 인강을 들을 수 있도록 학습과정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