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에서 운영중인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BIOMEDICA)’가 14일(목) 롯데홈쇼핑에서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 광클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광클절은 롯데홈쇼핑이 준비한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로, 이번 방송에서는 런칭부터 함께하고 있는 뷰티의 신이라고 불리는 쇼호스트 한창서와 함께 진행한다. 한창서는 뷰티 전문 쇼호스트로서 피부 케어 노하우와 함께 바이오메디카 세럼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광클접 특집으로 선보일 제품 구성으로는 △기본패키지(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 30ml 2개, 10ml 1개, 1ml 20개(무료체험분 2개포함))와 △더블패키지(동일 제품 30ml 5개, 10ml 2개, 1ml 10개(무료체험분 4개 포함) 2종으로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TGF-β1은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한 인스코비의 자사 바이오 계열 연구소인 셀루메드에서 특허를 획득한 성분으로,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전환성장인자 단백질이다."라며 "이외에도 콜라겐, 엘라스틴 등 증가에 도움이 되는 핵심 성분들을 배합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은 빠른 흡수력이 특징이다"라며 “초가을인 환절기에는 여름동안 손상된 피부에 건조함까지 더해져 쉽게 민감해지고 푸석한 느낌을 받는다. 이때 본연의 피부 컨디션을 되찾기 위해서는 영양과 보습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