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치킨이 출시한 간편조리 밀키트 제품 ‘구미호떡볶이’가 E채널 예능프로 ‘노는언니2’에서 강렬하면서도 당기는 극강의 그린칠리 매운맛으로 소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청양고추보다 10배 정도 화끈하게 매운 맛의 그린칠리 분말스프와 해물육수 소스와의 환상조합으로 만들어낸 떡볶이 양념이 특징으로 특히 그린칠리 분말스프는 극강의 매운 맛답게 이름도 ‘헐크믹스’로 붙였다"라며 "뒤끝 없이 깔끔한  매운 맛을 내기 위해서 그린칠리를 사용했다. 먹방 인플루언서나 유튜버들도 스프 한 봉지를 털어 넣는 것에 두려움을 느낀다고 하더라. 매운 맛을 레벨업하고 싶은 분들의 도전을 받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 E채널 예능프로 ‘노는언니2’ 캡쳐
사진출처 : E채널 예능프로 ‘노는언니2’ 캡쳐

이어 "어묵은 돔살 90%이상의 최고등급을 사용하고, 어육함량이 60% 야채 30%에 최소한의 밀가루만 사용했다. 밀떡 또한 주정을 사용하지 않아서 쉰내가 나지 않고 탄성이 좋아서 끓였을 때 퍼지거나 갈라지지 않도록 했다."라며 "구미호떡볶이는 최근 E채널 예능 노는언니2에 소개되었다. 골프선수 출신 방송인 박세리는 '나 이거(헐크믹스 스프) 가져 가야겠다'고 말했다. 또 지난 도쿄올림픽 역도 국가대표 김수현 선수는 떡볶이 세 줄에 헐크믹스를 그대로 뿌려 먹는 먹방을 선보이다가 매운 맛에 시뻘개진 얼굴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간편조리 밀키트 구미호떡볶이는 구미호치킨과 새로이상점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