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하루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2021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를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10월 신규 에듀윌 회원이면 조건 없이 본 교재를 제공하며 오는 30일까지 사이트 내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간편히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소식을 네이버 등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받아볼 수 있다.

실제 에듀윌 토목기사 합격생이 작성한 필수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에듀윌 토목기사 합격생들의 실제 필기 내용도 담았으며 문제풀이 방법, 학습 계획 수립, 강의 필기 내용 등도 강조했다.

에듀윌 토목기사 관계자는 "실제 같은 수험생활을 거쳤던 에듀윌 토목기사 합격생의 고민과 노하우도 볼 수 있다"라며, "특히 25분 분량 강의 요약 파트에서 수험생은 본인에게 맞는 과목별 학습 노하우도 습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에듀윌 토목기사는 올해 자격증 취득 과정에 맞는 커리큘럼도 운영하고 있다. 정규 과정으로 단기 자격 취득 '6개월 단기패스', 합격 시 수강료 환급 '0원 합격패스', 내년까지 무제한 수강 '연간패스' 등이 있다.

에듀윌 토목기사가 마련한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제공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