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9급공무원 합격수기를 전격 공개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9급공무원 합격수기 콘텐츠는 합격선배들의 학습 노하우 및 슬럼프 극복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콘텐츠”라고 소개하며 “현재 누적 조회수 7백90만회를 돌파할 정도로 많은 공무원 수험생들이 찾는 콘텐츠”라고 말했다.

현재 에듀윌 공무원이 운영하는 합격수기 서비스 페이지에는 3,286건의 합격수기와 시험 후기가 등록되어 있다. 시험 후기 역시 9급공무원과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계리직공무원으로 구분되어 수험생들은 본인이 준비하는 직렬의 합격수기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에듀윌 공무원은 합격수기 페이지에서 행정직과 세무직 등 공무원 각 직렬 별로 구분해 수기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또한 제공해 수험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 에듀윌 공무원 합격수기 콘텐츠 페이지에서는 ‘국가직, 지방교육청 2관왕을 달성한 후기’와 ‘법원사무직 단기 고득점 합격자의 공부 비법을 확인할 수 있는 수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공무원은 영상으로 제작된 합격 수기 역시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이 운영하는 합격수기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콘텐츠 무료 이용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