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0월 07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화물차에 승용차 등 4중 충돌... 과일 등 떨어져 차량 정체도 – 충남 보령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독자 송영훈 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7일 충남 보령시 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대천 나들목 인근서 오전 3시 30분께 25t 화물차와 그랜저 승용차 등 차량 4대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번 사고로 인해 승용차 운전자 등 2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화물차에 실려 있던 과일 등이 도로 위에 떨어져 일부 차량 정체가 발생했었다.

한편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스티로폼 공장 화재... 소방당국 대응 1단계 발령 – 충북 청주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충북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7일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의 한 스티로폼 제조공장에서 오전 6시 36분께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대응 1단계(관내 소방관 비상 소집)를 발령한 소방당국은 소방헬기 등을 투입해 진화작업을 하고 있으며,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소방당국은 진화작업을 마치는 대로 사고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