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8일(금요일) 홈앤쇼핑에서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용량 특집전’을 진행한다. 방송은 오는 8일(금) 오후 10시 40분부터 7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용량 특집전’은 ‘TS샴푸’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년 5월과 10월에만 진행하는 스페셜 방송이다. 이번 방송은 2021년 하반기 특집전으로 ▲샴푸 구성(500g 5통, 6g 8매) ▲샴푸 더블 구성(500g 10통, 6g 16매) ▲트리트먼트 구성(500g 4통, 6g 8매, 트리트먼트 500ml 1통)의 총 3가지 패키지를 오직 생방송 중에만 선보인다. 

10월 단 한 번만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홈앤쇼핑 방송 사상 최초로 최대용량을 최저가로 가져갈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모발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두피 완화 증상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이 함유되어 있다. 황금빛 영양성분인 금, 황금추출물도 함유돼 윤기 있고 빛나는 머릿결 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함유로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며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기술 제휴를 통해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 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으로 모발 볼륨(뿌리, 정수리) 개선, 모발 윤기 개선 등 제품 효능을 입증했으며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등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했고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까지 마쳤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환절기 모발과 두피 고민으로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방송이다. 특히 이번 홈앤쇼핑은 방송 최초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TS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더 좋은 혜택과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최근 브랜드 뮤즈인 빅뱅 지드래곤(지디)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이 온에어 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