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0월 05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관광버스와 화물차, 승용차 추돌 사고... 화물차 운전자 사망 – 충북 보은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5일 충북 보은군 수한면 청주영덕고속도로 영덕 방향 수한터널 인근에서 오전 11시 46분께 주행하는 BMW 승용차를 뒤따르던 관광버스와 25t 화물차가 차례로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번 사고로 인해 화물차 운전자 A(63)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으며, 사고 여파로 인근 도로가 1시간가량 극심한 정체가 발생됐다.

이에 경찰은 차량 간 안전거리 미확보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버스에서 사탕과 커피 가져다 주며 성추행 혐의 70대 입건 – 경남 함양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5일 경남경찰청은 지난달 30일 경남 함양군 버스터미널 버스에서 사탕과 커피를 가져다 주며 여성의 신체를 만진 혐의로 70대 A씨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현재 A씨는 범행을 시인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경찰은 "최초 신고를 받은 함양경찰서에서 사건을 넘겨받아 현재 관련 수사를 진행 중"이라며 "A씨를 상대로 사건 경위를 파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