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10월 한 달간 수입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 최대 40% 할인, 워셔액 무료 보충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수입차 가을정비 할인행사’를 통해 전국 63개점 스피드메이트 수입차정비소에서 차량 유지에 필요한 엔진오일과 배터리, 타이어, 에어컨필터, 브레이크 패드·오일 등 교체 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정비 시 워셔액을 무료로 보충해주는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을 맞이하여 살랑거리는 바람처럼 기분 좋은 이벤트로 고객들께 찾아가고자 수입차 정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엔진오일, 배터리, 필터 등 필요한 소모품을 교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스피드메이트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자동차 관리 브랜드로 오랜 시간 축적한 정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질 높은 서비스 혜택을 담은 차량 관리 멤버쉽 ‘클럽 SM(CLUB SM)’을 출시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즐거운 모빌리티 라이프 환경을 만들어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10월 수입차 정비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까운 수입차정비소 매장 위치 확인 후 사전예약 시 대기 없이 바로 정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