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밀크터치, '온 가족 피부환생 감사제' 첫날 매출 6억 돌파
[브랜드이슈] 밀크터치, '온 가족 피부환생 감사제' 첫날 매출 6억 돌파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09.2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 홍영기의 뷰티&이너뷰티 브랜드 밀크터치(MILKTOUCH)는 지난 23일 진행한 ‘온가족 피부환생 감사제’ 행사가 오픈 10분 만에 2억을 돌파하며 5일간 이어졌다고 밝혔다.

밀크터치 측에 따르면 9월 23일 정오부터 27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 행사는 첫날 시간당 평균 매출 1억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몇 가지 품목은 행사 기간 초반부터 품절되어 고객의 구매 요청에 따라 예약 주문을 진행했다.

이번 피부 환생 감사제는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대대적인 이벤트 중 하나로 전 품목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비롯해 경품 증정 이벤트까지 마련됐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서 성장하고 있다. 브랜드가 지금처럼 성장하기까지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성장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밀크터치는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브랜드 중 하나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순한 화장품을 만든다’는 원칙을 지키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