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장도연이 마스크 브랜드 “MASK FRIENDS”의 모델 계약이 체결됐다.

㈜노아리테일 임재경대표는 “개그우먼 장도연을 프리미엄 장도연에디션 마스크 브랜드 ”MASK FRIENDS“의 모델로 발탁했다”며 “장도연의 깨끗하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미지와 일치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마스크 제조 및 원·부자재 기업 ㈜지원정 김지원대표, ㈜푸른 허만대표는 협력사로서 MASK FRIENDS 라는 브랜드로 유통, 판매 협업 계약을 맺었다."라며 "MASK FRIENDS는 편안함과 차단기능이 개선된 4중구조 보호필터와 94필터를 사용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엄격한 제조과정을 유지하고 있으며,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사이즈와 5가지 컬러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라며 “이번 런칭 장도연에디션으로 출시된 ‘MASK FRIENDS‘ 화이트 색상 외에도 블랙, 그레이등 5가지 색상도 이어서 출시했다”고 전했다. 

㈜지원정 김지원 대표이사는 “이번 계약을 바탕으로 한 층 더 신뢰감과 안정적인 공급망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라며 “향후 회사 포부와 목표에 도달하기까지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지역사회에 일자리를 다량 창출하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의 발전에도 매진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지속적으로 전국 각지의 마스크 제조 및 판매원과 공급 계약을 체결해 나가는 것은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도 계속한다는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