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월드산업(대표 한중희)의 ‘알집매트(Alzipmat)’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주관하는 2021 세계가 주목하는 브랜드대상의 ‘리빙/유아매트’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제공=알집매트)

주관사인 브랜드어워즈코리아는 "2021 세계가 주목하는 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금번 알집매트의 선정 이유로 "16개국 수출을 통해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한국무역협회 주최의 제 57회 무역의날 ‘삼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점, 중소벤처기업부와 서울특별시가 주관하는 ‘2021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된 점, 국내 매트 중 최초로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점과 유아매트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점유율" 등을 들었다.

그러면서 "이번 대상을 수상한 알집매트의 ‘더블제로매트’는 모든 틈새를 없앤 혁신적인 변화를 보여줬으며 특허 받은 알집구조의 내장재 사용 및 이중 커버링으로 기존 매트들의 단점을 보완한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알집매트의 한중희 대표는 “층간소음과 안전사고로 자유롭게 뛰어놀지 못하는 아이들이 안타까워 2002년 회사의 설립 이래 꾸준히 연구, 개발하여 마침내 알집매트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국민매트’라는 별칭이 아깝지 않도록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안전한 육아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로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