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9월 28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추석 연휴 재래시장 노린 소매치기 검거... 절도 전과 있는 60대 – 대전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대전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8일 대전 유성경찰서는 지난 9일 대전 유성시장에서 물건을 구매 중인 B씨 가방에서 지갑을 훔치는 등 2차례에 걸쳐 140만원 상당의 금품을 훔친 혐의로 60대 A씨를 구속했다.

A씨는 추석 연휴 시작 전 재래시장이 붐빈다는 점을 이용해 범행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으며, 이에 경찰은 범행 현장 인근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A씨를 검거했다.

한편 경찰은 "절도 전과가 있는 A씨가 다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2. 승용차가 음식물 수거차량 후미 추돌... 운전자 사망 – 경기 성남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경기소방재난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8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57번 국도 안양 방면 도로에서 오전 0시 49분께 K5 승용차가 3차로를 달리던 음식물 수거차량 후미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로를 달리던 A씨의 차량이 미처 속도를 줄이지 못하고 음식물 수거차량을 추돌한 뒤 중앙 가드레일 근처로 튕겨 나가며 발생한 이번 사고로 K5 승용차 운전자 A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