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이 매일 하루에 1마리씩 꾸브라꼬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1인 1꾸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을 애용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게시물에 댓글만 달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참여 횟수 제한 없이 매일 새로운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1인 1꾸브’ 이벤트는 매일 진행되는 만큼 이벤트 기간이 없어 국내 치킨 SNS 이벤트 역사상 최초이자 유일한 최장기간의 치킨 증정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관계자는 “8월부터 현재까지 팔로워 수가 500명 이상 증가할 정도로 이벤트 참여자가 많다”며 “앞으로도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숯불소금구이, 숯불양념구이, 숯불데리야끼 등 숯불치킨을 메인 메뉴로, 훈연 조리를 통해 육즙과 불맛을 동시에 갖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전 매장 배달앱 평점 4.9 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재구매율도 높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치킨 브랜드로, 21년 상반기에만 60개 이상 지점을 오픈하며, 180호점을 달성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