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인터내셔널의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테라픽이 오는 29일(수)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 구성은 오직 롯데홈쇼핑에서만 볼 수 있는 구성이며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160mL 8개+30mL 3개+두피브러쉬1개+무료체험30mL 1개와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160mL 5개+무료체험30mL 1개)의 두 가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무료 체험용 헤어토닉(30mL) 1개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은 일명 뿌리는 두피 세럼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 성분 3종(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엘-멘톨)과 특허받은 열수증류추출물, 허브로 구성된 그리놀이 함유되어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모발 윤기 / 엔젤링 / 큐티클 개선 인체 적용 시험이 완료된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됐다”며 “특히 두피에 신경 써야 하는 환절기를 맞아 많은 분이 좋은 구성으로 준비한 헤어토닉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 자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