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전문 브랜드 숙위홈이 신제품 ‘넬라 3인 소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숙위홈은 넬라 소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종류의 패브릭 소파 및 전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이같이 전했다.

그러면서 "신제품 ‘넬라 소파’는 전체적으로 직선으로 뻗은 모던한 타입의 디자인이 반영되었으며, 깔끔하면서도 심플하게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등받이와 팔걸이 높이가 똑같이 제작되었기에 보다 더욱 균형감 있고, 소파의 원단은 기능성 패브릭으로 제작되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나를 디자인하는 가구’ 일산가구단지 숙위홈의 소파는 이태리 내츄럴 레더만 사용하고 있으며, 가죽소파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패브릭으로도 제작이 가능하다. 다양한 디자인의 원단과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보유하고 있는 숙위홈은 인조 합성피혁과 콤비하는 부분 없이 올가죽으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라며 "오랜 세월이 지나도 제품의 가치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자랑하는 숙위홈은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숙위홈은 첫 기획 및 디자인부터 제작, 배송,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공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숙위홈의 신제품 ‘넬라 3인 소파’는 숙위홈 일산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