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0일 저녁 6시 반, 뷰티플레이 명동 라운지에서는 아티스트 김현아와 함께 K-뷰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가 펼쳐졌다.

뷰티플레이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보건복지부 지원을 받아 화장품 관련 중소기업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고 K-뷰티를 홍보하기 위해 명동성당 앞 페이지명동 3층에 마련한 체험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 전시 공간과 체험존, 포토존뿐만 아니라 뷰티콘텐츠를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튜디오까지 갖춰져 있는 공간으로서 뷰티 브랜드와 제품 홍보를 위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창밖으로 보이는 명동성당과 남산타워 뷰를 즐기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뷰티 라운지와 퍼스널 컬러 진단이 가능한 공간 및 키오스크도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현아는 연예인, 모델, 인플루언서 들과 많은 작업을 해오며 광고, 드라마, 영화 등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다고 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뷰티플레이에서 선정한 제품들을 사용하며 K-뷰티 화장법을 소개했다. 

사용된 브랜드는 모두 5개, 총 6가지 제품으로 ▲디블랑 비건 플럼핑 스틱 ▲레노덤 데이 롱 비비 크림 ▲롬앤 한올 샤프 브로우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밤 크림∙앰플 토너 ▲물들임 올 그린 마일드 수분 크림 등이다. 

김현아 아티스트는 깨끗하게 정돈된 느낌으로 예쁜 피부를 강조하되 과하지 않게 표현하는 것이 K-뷰티 트렌드의 핵심이라고 소개했다. 메이크업 전 토너, 크림 등을 활용한 피부 정리를 시작으로 비비크림과 컬러 제품을 활용해 일상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줬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는 “K-뷰티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공간에서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들을 소개하며 진행된 메이크업 쇼였기에 이전과 달리 더 많은 분들의 주목과 좋은 호응을 얻게 된 것으로 보인다”며 “성공적으로 진행된 K-뷰티 메이크업쇼에 대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