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과 취준생이 만든 떡볶이 브랜드로 알려진 ‘쏘크라테스 떡볶이’가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할인 이벤트는 파격적인 네고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웹예능 ‘네고왕’에 버금가는 수준의 특가 할인 이벤트라고 한다. 

세트 메뉴 1만 원 할인, 대왕 핫도그 100원, 배달비 무료로 구성된 3종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IT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트래블플랜’과의 두 번째 협약을 통해 기획된 이벤트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앞선 5월, 쏘크라테스 떡볶이와 트래블플랜은 별도의 배달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삼성 핸드폰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메시지+ 앱을 통해 주문이 가능한 ‘스마트오더 솔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올 9월부터 이용 가능한 이번 할인 이벤트는 앞서 진행한 챗봇 기반의 주문 방식보다도 사용자 편의를 증진시키기 위해 간편 로그인 시스템을 도입하고 사용자경험·환경(UX,UI)을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쏘크라테스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게재된 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해 음식을 배달 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빠른 시간 내에 떡볶이를 배달 받을 수 있다. 일반 배달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주문을 시작한 시점부터 고객이 음식을 배달 받을 때까지 전 상황을 실시간으로 살펴볼 수 있다”며 “해당 채널을 통해 자사 떡볶이를 주문할 시, 모든 고객들은 세트 메뉴 1만 원 할인, 대왕 핫도그 100원, 배달비 무료 3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