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의 바이오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21일 오후 2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추석을 맞아 진행되는 방송인만큼 유쾌한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이 돋보이는 방송인 김지선이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김지선은 홈쇼핑 1세대로서 출산 이후에도 결점 없는 피부와 촉촉한 피부결로 관리 방법에 관심이 모아진 바 있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추석 당일 진행되는 방송인만큼 실속 있는 제품구성으로 마련했다”며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에도 신경 쓴 코랄헤이즈 쿠션으로 촉촉한 윤광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FGF7은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전환성장인자 단백질로, 자사 바이오계열 연구소 셀루메드의 특허 성분이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산소수 등을 추가로 함유했다. 가을로 접어들면서 민감해지고 건조해진 피부에 진정 및 충분한 수분과 산소 공급에 도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3중 시너지 프루프 기능과 함께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인스코비는 21일 오후 2시 40분부터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제품을 메인으로 △싱글구성(쿠션 본품 2개, 리필 3개, 파우치 1개) △더블구성(쿠션 본품 4개, 리필 6개, 파우치 1개) 2종을 마련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