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강의를 진행하는 ‘블루팀아카데미(대표 이영광)’가 2021한국인기브랜드대상 ‘온라인 게임 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블루팀아카데미는 온라인 게임 강의 대중화의 첫걸음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아 수상하였다."라며 "블루팀아카데미는 새로운 강의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수강생과의 게임을 통해서 장점을 적극적으로 살리고 단점 및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여 보완하는 과정을 거치는 것에 차별화를 두고 있다."라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일대일로 맞춤형 강의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필요에 따라 그룹 강의를 진행하기도 하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블루팀아카데미의 이영광 대표는 “게임은 어렵지 않다. 다만 방법을 모를 뿐, 조금만 배우면 누구나 게임을 잘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며, “’블루팀아카데미’의 강의는 어느 누구든지 수강을 할 수 있다는 점,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가정에 PC가 갖추어지지 않아 PC방에서 게임을 해야 하는 유저분들의 경우도 모두 맞춤 강의로 스케줄을 조절하여 진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에게 신뢰를 드리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하실 수 있도록 돕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