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경찰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해 강좌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2022 경찰 확대채용패스'의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 경찰 확대채용패스’는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오는 23년도 12월 31일까지 경찰공무원 시험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실제 수강생의 만족도를 바탕으로 구성된 경찰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수강 신청일로부터 내년 시험 개편사항을 반영한 최신 강의를 2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자체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통해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일반순경, 경비단 등 전공별 시험에 대한 흐름을 익히도록 도우며 다년간 복원 기출자료를 통해 고난도 문제 및 신경향의 문제도 파악해볼 수 있다.

자동완성 6회독 커리큘럼은 기초부터 시험 대비까지 모두 책임진다. 해당 커리큘럼은 초시생도 이해할 수 있도록 초반에 기본 및 핵심 개념을 다질 수 있으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을 통해 기출 유형 파악과 약점 보완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필기부터 면접시험을 한 번에 준비하는 올케어 학습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한다. 본 콘텐츠는 경찰 면접 기출 반영 '온라인 면접 특강', 체계적인 훈련 '온라인 체력 특강', 시험 전 필수 점검 '최신 판례 특강' 등이 준비되어 있다.

‘2022 경찰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