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더마 브랜드 아토앤오투가 코로나 극복 기원을 위한 손소독제 100원 아기보습크림 기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아토앤오투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손소독제를 100원에 판매하며 아기보습크림을 비롯한 베이비로션부터 키즈 전용 제품, 1종주방세제, 세탁세제 등의 리빙라인까지 최대 66%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아토앤오투 유선희 브랜드 매니저는 “금번 이벤트는 응원의 뜻을 담아 기획됐으며, 다가오는 추석 마음 편이 쉬지 못하는 육아맘들을 위해 건조해 지는 날씨에 필요한 아토앤오투의 제품들을 이벤트가로 준비했다”라며 “베스트셀러인 아기보습크림은 피부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EWG 그린 등급 성분의 사용과 피부자극테스트 및 100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세라오 처방을 통한 피부 관리는 물론, 아이 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범용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외에도 아기바스, 아기젖병세제 등의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 별로 나티크 피토덤 크림, 스파우 플러스 리포솜 크림, 베이비 오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토앤오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