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은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모든 분들을 위해 난청방지의 위험성을 알리고 보청기 상담에서 청력검사, 진단, 구매, 평생관리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올바른 보청기 케어를 위한 ‘스타키라이프’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보청기는 정확한 청력검사 그리고 적합한 보청기 선정도 중요하시만 가장 중요한 것은 구입 수 지속적인 관리이다. 한 번 구입하면 평균 5년간 사용하기 때문에 보청기 소리 조절, 수리 A/S, 청력 변화 꾸준히 모니터 등 이 꼭 필요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리비오 AI는 스마트폰과 직접 연결로 두뇌 및 신체 건강점수를 통한 건강 추적, 27개국으로 실시간 통역, 말소리로 문서작성 등 생활과 건강 관련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넘어짐 알림 기능이 있어, 보청기 착용자가 넘어졌을 경우 미리 설정해 놓은 보호자 연락처로 알림 메세지를 전송해 준다. 또한 스마트폰 연결로 전화 및 음악청취가 가능하며 전용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보청기 전문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추석을 맞아 9월 13일부터 9월 30일까지 보청기를 구입 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휴대폰 거치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국민 상생지원금으로 보청기 구입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