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아모르헬스케어가 다양한 오프라인 판로를 통하여 팝업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엘아모르헬스케어의 ▲알티지오메가3 ▲프롤린 모유유산균 ▲석류콜라겐 ▲타트체리콜라겐 등 여러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팝업 행사는 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노원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SRT수서역사 등에서 진행된다. 또한 2021년 연말까지 수도권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할인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캠퍼스 잡앤조이에서 발행한 ‘연세대학교 스타트업 50’에 선정된 (주)엘아모르헬스케어는 빠르게 변하는 마켓 트렌드에 맞춰 개발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함량의 제품을 제공하며 슈퍼푸드 식품시장을 공략 중이다. (주)엘아모르헬스케어는 전 제품에 필요한 인증서 획득 및 검사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기능성 단백질 음료를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가공비 절감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제조공장의 지분을 일부 인수, OEM 제조 방식에서 자체 생산 방식으로 변환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 결과, D.CAMP에서 발행한 스타트업 백서에 선정되어 수록되었으며, 연세대학교 소속구성원창업 기업판로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교내 매점에 입점하는 등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