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전문매장 하이마트 홍성점이 9월 25일(금) 그랜드 오픈 기념 세종, 대전지역 가전제품 특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오픈 행사는 1차 9월 25일~26일, 2차 9월 30일~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오픈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먼저 오픈 세일 행사 기간 동안 가장 선호도가 높은 삼성 비스포크/LG 오브제 인기 품목들을 세트 상품으로 구성하여, 할인가에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더불어 오픈 기념 입주 및 혼수 고객 VVIP 초청전 행사로, 최대 500만원 단독 특별 혜택이 제공되며, 금액대 및 모델별로 캐시백과 L.POINT를 혜택으로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라며 "이외에도 세트 상품의 높은 견적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이마트 홍성점 관계자는 "사전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홍성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사은품이 지급된다."라며 "가전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오픈점 행사만의 푸짐한 사은품 뿐만 아니라 실 구매고객들에게 큰 할인으로 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