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 수원동탄점’이 추석 달맞이 행사로 패브릭소파 전품목 30~5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본갤러리 수원동탄점 외에도 본갤러리 남양주마석가구단지 점, 패밀리브랜드인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 점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라며 "36년 전통을 자랑하는 본갤러리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비롯해 다양한 가구를 직접 제작하며 유통비용을 절감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생활 방수와 오염 방지 기능이 도입된 신소재 기능성 원단은 가정 내에서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는 소재이기 때문에 소파 제작에 널리 활용되고 있다. 일반 패브릭의 부드러운 촉감은 살리고 실생활에서의 편의를 극대화시켜 커피, 주스 등을 엎지르더라도 가볍게 닦아낼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라며 "본갤러리 수원동탄가구단지 점은 체험관을 완비하여 소비자가 직접 소파의 품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눈으로 보기만 해서는 알기 어려운 소파에 앉아 보고 손으로 만져보며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기존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찾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색상, 사이즈, 원단 종류는 물론 구성과 기능까지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는 주문제작 서비스도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이 밖에도 신혼부부 특별 할인이나 수도권 주요 매장을 통해 신축 아파트 입주자를 위한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귀 기울여 듣는 자세로 노력하여 국내의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