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이슈] 에이블리, 추석 맞이 ‘슈퍼문 빅세일’ 이벤트 실시
[소비이슈] 에이블리, 추석 맞이 ‘슈퍼문 빅세일’ 이벤트 실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09.1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슈퍼문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블리 슈퍼문 빅세일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8일 자정까지 실시한다. 트렌드 패션,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 전체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9%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라며 "에이블리 앱 내 100만 개가 넘는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슈퍼문 빅세일’ 전용 할인 쿠폰팩을 통해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추석 연휴를 맞아 카테고리별로 진행하는 세일 이벤트 ‘슈퍼문 키워드 특가’를 실시한다."라며 "아우터와 니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주문 폭주 브랜드’, 뷰티 고민을 덜어주는 ‘일문 일답 뷰티템’ 등 각 테마별로 에이블리가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할인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특정 인기 상품을 99%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99%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선착순 쿠폰을 통해 △로지텍 키보드 △브리츠 스피커 △갤럭시 버즈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며 "룰렛 이벤트를 17일부터 6일간 진행한다. ‘백신 접종 완료 스마트폰 케이스’나 ‘스팽글 쿠션’, ‘치킨 캔들’ 등 재미있고 트렌디한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고 2회 이상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3’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에이블리는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에이블리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12일 간 최대 세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패션, 뷰티, 라이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에이블리는 국내 패션/의류 앱으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2018년 3월 서비스 런칭 이후 3년 만에 △월간 사용자 수 500만 명 △누적 다운로드 수 2400만 건 △누적 거래액 7500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라며 "‘슈퍼문 빅세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