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실무 중심 강의를 제공하는 '취업성공캠프 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취업성공캠프 오프라인 과정은 10월 2일(토), 온라인 과정은 5일(화)에 개강을 앞두고 있다. 수년간 에듀윌 합격생을 배출한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 10여명이 개인별 멘토링도 진행하며 다양한 현장 사례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수업은 주말을 활용하여 총 7주간 단기 집중 학습 커리큘럼을 진행하며, 온라인 과정은 180일간 주택관리사 취업 내용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13년 주택관리사 관련 현장 경력이 입증된 전문 교수진이 필수법령부터 프로그램 활용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안내할 예정이다. 총 15강으로 수강생은 강의 일정에 맞춰 자신의 실무 능력을 단계별 향상할 수 있다. 주요 강의 커리큘럼으로 관리업무 중요사항, 공동주택시설관리 실전, 노무관리 등이며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무 지식 수업으로 구성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지난해 해당 강좌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원 다수를 6개월 내 전원 취업시킨 바 있다"라며, "주택관리사 교육 업계 1위 명성을 이어 올해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실무 사례도 전수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택관리사가 마련한 '취업성공캠프 3기' 수강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