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오는 16일 오전 8시 15분부터 9시 25분까지 롯데홈쇼핑에서 장 건강 및 면역력을 위한 4중 기능성 장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방송은 롯데홈쇼핑의 뷰티·건강식품 전문 쇼호스트 신진영이 진행하는 `신진영의 Her.B`에서 방송될 예정이다"라며 "5개월, 10개월, 15개월 분 구성을 선보이며 특히 15개월 분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 좋은 패밀리 구성으로 생방송 중에만 가능한 특별 구성이다. 생방송 중 구매 시, 가장 큰 할인 및 무이자 혜택과 더불어 무료 체험분 5포를 추가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는 신뢰도 높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남궁민이 전속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라며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프로바이오틱스 10종 추가, 보장 균수 10배 강화한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는 차세대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2종과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17종과 프리바이오틱스,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을 모두 한 포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무료 체험분 증정, 사은품 추첨 등 알찬 혜택으로 이번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방송을 준비했다”며 “GC녹십자와 함께 풍성하고 건강한 추석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