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래오이경제와 (주)행복을파는사람들이 2021년 추석을 맞이해 9월 15일(수), 추석맞이 사랑나눔기부를 통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후원은 '건강한 삶, 행복한 추석'을 모토로 홍삼이 들어간 건강식품을 품목으로 정해 진행되었다. 본 전달식은 구례군 장애인 복지관에서 진행되었다."라며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 홍삼을 배합한 진액 ‘황제진액홍삼골드’와 ‘홍삼장어진액’의 건강식품으로 전라남도 3개 지자체(화순, 구례, 함평)에 배분될 예정이다. 구례군 장애인복지관으로 전달된 물품의 수는 홍삼장어진액 400박스, 황제진액홍삼골드 160박스 가량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두 기업은 매년 지속적으로 홍삼장어진액, 철갑상어진액 등 대표 건강식품을 후원해 왔다. 특히 전라남도와는 지역 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기업과 지역 농가, 지자체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왔다. 이번에 후원한 물품 중 일부 또한 지역 농가 경제 발전을 위한 MOU를 통해 탄생한 제품이기도 하다."라고 소개했다. 

㈜래오이경제 대표이사이자 이경제 한의원 원장인 이경제 한의사는 “추석을 맞아 함께 나눔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안해 준 행복을 파는 사람들 안정택 대표님과, 구례군청 담당자분, 그리고 배분을 도와준 구례군장애인복지관 산하 임직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유례없는 코로나 사태로 힘들고 지친 주민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품목은 13일 전달식이 이루어진 함평군청을 시작으로 15일부터 구례군청, 화순군청을 통해 후원이 필요한 곳에 배분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