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네이버 카페의 2022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합격 대비 커리큘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공인모에서 선보인 ‘2022 동차 정콕 패키지’와 ‘2022 1차 정콕 패키지’프로모션의 주택관리사 시험 5단계 합격 커리큘럼이 공개되었다. 해당 커리큘럼은 1단계 기초이론, 2단계 기본이론, 3단계 심화이론&주택관리사 기출문제 풀이. 4단계 핵심요약&예상문제 풀이, 5단계 모의고사&파이널 특강으로 구성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공인모에서 선보인 최신 프로모션은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장학금이 지급되며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회계원리 기본 입문서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로는 참여 방식에 맞게 참여하면 누구나 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는 당첨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공인모에서 최신 프로모션의 주택관리사 인강을 이끌어 나갈 제7대 교수진은 회계원리 김양수 교수, 민법 조병욱 교수, 관리실무 김혁 교수, 시설개론 김영렬 교수, 관계법규 강경구 교수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주택관리사 교재도 직접 집필했다."라며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주택관리사와 관련된 주택관리사 관련 정보 등을 공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4일 남겨둔 시점에서 수험생들에게 주택관리사 무료인강과 모의고사, 파이널 특강 등을 통해서 마지막 주택관리사 난이도를 파악해 실전 대비 할 수 있다. 또한 공인모에서 주택관리사 2차 시험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