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코스모먼트는 9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최근 출시한 신제품 5종에 대한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코스모먼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280ml)’를 기본으로 하여 ‘두피 타입별로 골라쓰는 두피 케어 샴푸’와 함께 세트로 구성했다. 두피 상태별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 280ml’와 ‘두피 케어 샴푸(50ml) 4종’ 세트는 정상가 대비 53% 할인 판매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자신의 두피 상태에 맞춰 샴푸를 선택해 구매 가능한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 280ml’와 ‘두피 케어 샴푸(500ml) 1종’ 세트는 정상가 대비 4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코스모먼트 각인이 새겨진 에코 파우치에 꾸려지며, 선물용 쇼핑백도 함께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코스모먼트 ‘추석 선물 기획전’

이어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는 두피 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가볍게 1차 제거해주는 두피 모공 클렌징 샴푸다. 두피 케어 샴푸는 총 4종으로 나눠져 있어 선물하고자 하는 대상의 두피 타입에 맞춰 골라 선물할 수 있다."라며 "▲두피 영양 집중 샴푸 ▲두피 쿨링 피지 잡는 샴푸 등이 대표적이다"라고 전했다. 

코스모먼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추석 선물 기획전은 코스모먼트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추석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마련했다”며, “코스모먼트의 추석맞이 샴푸 선물 세트 기획전은 제품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스모먼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