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슈] 지피클럽, 제이코나 수분 광채 가득한 '마린 루미너스 스파 쿠션' 출시
[뷰티이슈] 지피클럽, 제이코나 수분 광채 가득한 '마린 루미너스 스파 쿠션'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09.1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피클럽의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코나는 하와이 해양심층수를 담아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가 돋보이는 ‘마린 루미너스 스파 쿠션’을 선보였다. 

제이코나는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로, 청정한 휴양의 섬인 하와이 코나의 심해 3,000ft에서 끌어올린 해양심층수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보습과 탄력, 윤기, 유·수분 밸런스 등에 도움을 주는 녹조류와 갈조류, 홍조류 등의 하와이 해양 성분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지난 7월에는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에서 제이코나의 마린 미라클 밸런싱 라인이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에 제이코나에서 새롭게 선보인 ‘마린 루미너스 스파 쿠션’은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광채피부를 연출하는 쿠션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마치 바닷속 맑고 화사하게 빛나는 진주를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는 물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특히 특허받은 루미너스 공법을 적용해 피부의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진줏빛 광채 표현이 특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해양심층수, 클로렐라추출물, 톳 추출물 등 스킨케어 성분 75%를 함유하고 있어 바를수록 차오르는 수분과 광채로 오랜 시간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제이코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이코나 공식몰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제이코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마린 루미너스 스파 쿠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 표현으로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라며 “가을 시즌을 맞아 자연스러운 광채 메이크업이 가능한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피클럽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2003년 창사 이래, 국내 화장품 유통 사업 외에도 생활용품 시장에도 진출해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