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볼만한 영화 [인포그래픽]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인포그래픽]
  • 보도본부 | 이윤아 pro
  • 승인 2021.09.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2021.09.10.~2021.09.12.

[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1년 09월 10일부터 09월 12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 132분
출연진 – 시무 리우, 양조위, 아콰피나
줄거리 - '텐 링즈’를 차지하는 자, 세상을 지배한다!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텐 링즈’의 힘으로 수세기 동안 어둠의 세상을 지배해 온 ‘웬우’ '샹치’는 아버지 ‘웬우’ 밑에서 암살자로 훈련을 받았지만 이를 거부하고 평범함 삶을 선택한다. 그러나 ‘샹치’는 목숨을 노리는 자들의 습격으로 더 이상 운명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직감하고, 어머니가 남긴 가족의 비밀과 내면의 신비한 힘을 일깨우게 된다. 벗어나고 싶은 과거이자, 그 누구보다 두려운 아버지 ‘웬우’를 마주해야 하는 ‘샹치’ 악이 될 것인가? 구원이 될 것인가?  마블의 새로운 시대,  세상에 없던 힘이 탄생한다!

2. 모가디슈
장르 – 액션, 드라마 / 한국 / 121분
출연진 –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줄거리 - 내전으로 고립된 낯선 도시, 모가디슈 지금부터 우리의 목표는 오로지 생존이다! 대한민국이 UN가입을 위해 동분서주하던 시기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는 일촉즉발의 내전이 일어난다. 통신마저 끊긴 그 곳에 고립된 대한민국 대사관의 직원과 가족들은 총알과 포탄이 빗발치는 가운데, 살아남기 위해 하루하루를 버텨낸다. 그러던 어느 날 밤, 북한 대사관의 일행들이 도움을 요청하며 문을 두드리는데… 목표는 하나, 모가디슈에서 탈출해야 한다!

3. 인질
장르 – 액션, 스릴러 / 한국 / 94분
출연진 – 황정민, 김재범, 이유미, 류경수, 정재원
줄거리 - 배우 황정민 '인질'로 잡혔다! 평소와 똑같던 어느 새벽, 서울 한복판에서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대한민국 톱배우 '황정민'이 납치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상황 속 살기 위한 극한의 탈주가 시작되는데… 관객들을 사로잡을 리얼리티 액션스릴러가 온다!

4. 싱크홀
장르 – 드라마 / 한국 / 113분
출연진 –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줄거리 - 사.상.초.유! 도심 속 초대형 재난 발생! 서울 입성과 함께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가장 ‘동원(김성균)’ 이사 첫날부터 프로 참견러 ‘만수’(차승원)와 사사건건 부딪힌다. ‘동원’은 자가취득을 기념하며 직장 동료들을 집들이에 초대하지만 행복한 단꿈도 잠시, 순식간에 빌라 전체가 땅 속으로 떨어지고 만다. 마주치기만 하면 투닥거리는 빌라 주민 ‘만수’와 ‘동원’ ‘동원’의 집들이에 왔던 ‘김대리’(이광수)와 인턴사원 ‘은주’(김혜준)까지!
 지하 500m 싱크홀 속으로 떨어진 이들은 과연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  “한 500m 정도는 떨어진 것 같아” “우리… 나갈 수 있을까요?”

5. 너의이름은.
장르 – 애니매이션, 드라마, 멜로, 로맨스 / 일본 / 106분
목소리 – 카미키 류노스케, 카미시라이시 모네
줄거리 -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 있어 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기적이 시작된다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는 서로의 몸이 뒤바뀌는 신기한 꿈을 꾼다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반복되는 꿈과 흘러가는 시간 속, 마침내 깨닫는다 우리, 서로 뒤바뀐 거야? 절대 만날 리 없는 두 사람 반드시 만나야 하는 운명이 되다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타키’와 ‘미츠하’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자 자신들이 특별하게 이어져있었음을 깨달은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잊고 싶지 않은 사람 잊으면 안 되는 사람 너의 이름은?

6.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장르 – 액션 / 프랑스, 독일, 미국 / 115분
출연진 – 카렌 길런, 레나 헤디, 안젤라 바셋, 양자경, 칼라 구기노
줄거리 - 남다른 유전자와 조기교육으로 완성된 혈중 액션농도 100%! 영앤스트롱 킬러 ‘샘’ 15년 전, 업계에서 홀연히 사라졌던 실패율 0% 킬러이자 ‘샘’의 엄마 ‘스칼렛’ 폭발적 지성이 잠들어 있는 시크릿 에이전시, ‘도서관’의 ‘킬’사부일체 3인방! 그들의 운명을 찢어 놓은 놈들을 날려버릴 달콤하고 시원한 복수가 시작된다!

7. 맨 인 더 다크 2
장르 – 범죄, 공포, 스릴러 / 미국 / 98분
출연진 – 스티븐 랭, 매들린 그레이스, 브렌단 섹스톤
줄거리 - 끔찍한 일이 벌어졌던 그날 밤 이후, 비밀스러운 과거를 가진 소녀 ‘피닉스’와 함께 세상과 단절된 일상을 보내던 눈 먼 노인 ‘노먼’ 어느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이 침입해 ‘피닉스’를 납치하고 소녀를 되찾기 위해 잠들어있던 그의 광기가 다시 깨어나는데… 그는 과연 소녀의 수호자인가 괴물인가?  어둠 속 진실이 밝혀진다!

8. 보이스
장르 – 범죄, 액션 / 한국 / 109분
출연진 –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
줄거리 - 단 한 통의 전화! 걸려오는 순간 걸려들었다! 부산 건설현장 직원들을 상대로 걸려온 전화 한 통. 보이스피싱 전화로 인해 딸의 병원비부터 아파트 중도금까지, 당일 현장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 같은 돈을 잃게 된다. 현장작업반장인 전직형사 서준(변요한)은 가족과 동료들의 돈 30억을 되찾기 위해 보이스피싱 조직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마침내 중국에 위치한 본거지 콜센터 잠입에 성공한 서준, 개인정보확보, 기획실 대본입고, 인출책 섭외, 환전소 작업, 대규모 콜센터까지! 체계적으로 조직화된 보이스피싱의 스케일에 놀라고, 그곳에서 피해자들의 희망과 공포를 파고드는 목소리의 주인공이자 기획실 총책 곽프로(김무열)를 드디어 마주한다. 그리고 그가 300억 규모의 새로운 총력전을 기획하는 것을 알게 되는데.. 상상이상으로 치밀하게 조직화된 보이스피싱의 실체! 끝까지 쫓아 반드시 되찾는다!

9. 날씨의 아이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112분
목소리 – 심규혁, 김유림, 촤한, 강은애, 이장원
줄거리 - “이제 비는 그치고, 우리의 세상이 빛나기 시작할 거야” 비가 그치지 않던 어느 여름날, 가출 소년 ‘호다카’는 수상한 잡지사에 취직하게 되고 비밀스러운 소녀 ‘히나’를 우연히 만난다. “지금부터 하늘이 맑아질 거야” 그녀의 기도에 거짓말 같이 빗줄기는 멈추고, 사람들의 얼굴에 환한 빛이 내려온다. “신기해, 날씨 하나에 사람들의 감정이 이렇게나 움직이다니” 하지만, 맑음 뒤 흐림이 찾아오듯 두 사람은 엄청난 세계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흐리기만 했던 세상이 빛나기 시작했고, 그 끝에는 네가 있었다.

10. 코다
장르 – 드라마 / 미국, 프랑스 / 111분
출연진 – 에밀리아 존스, 퍼디아 월시 필로, 말리 매트린, 트로이 코처, 다니엘 듀런트
줄거리 - 음악의 마법에 빠질 시간! 가장 조용한 세상에서 시작된 여름의 노래! 24/7 함께 시간을 보내며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 '루비'는  짝사랑하는 '마일스'를 따라간 합창단에서 노래하는 기쁨과 숨겨진 재능을 알게 된다. 합창단 선생님의 도움으로 마일스와의 듀엣 콘서트와 버클리 음대 오디션의 기회까지 얻지만  자신 없이는 어려움을 겪게 될 가족과 노래를 향한 꿈 사이에서 루비는 망설이는데…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