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 브랜드 종근당건강 프로메가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만 선보이는 ‘알티지 오메가3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선물세트’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하기 위해 구성됐으며, 오는 9월 22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번 한정세트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3개월분(30캡슐X6박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상가 44,980원에서 약 22% 할인된 34,98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프로메가를 대표하는 알티지 라인업 제품 중 하나로 높은 체내 흡수율, 장용성 캡슐로 인한 어취 최소화 그리고 자사 오메가3 제품 대비 35% 작아진 캡슐 사이즈로 섭취 편의성까지 높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 제품은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500mg을 함유해 혈행·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E 하루 권장량을 100% 충족해 부족할 수 있는 영양성분을 보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을 위한 기능성까지 모두 잡은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브랜드 매니저는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가을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일교차가 커지고 있어, 혈행 건강 관리에 대해 각별히 주의를 기울일 때이다”라며 “사랑하는 부모님과 가까운 분들께 혈행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별한 한정세트로 고마움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라인은 출시 8개월 만에 판매액 200억 원을 돌파하고 이후 꾸준한 매출 성과를 보이며 국내 1등 오메가3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높은 판매율을 보여왔다. 최근 프로메가는 2021년 1분기 프로메가 매출 기준으로 2초에 1통씩 판매되어, ‘2초 오메가3’라는 타이틀을 획득하며 국민 오메가3로서 입지를 다시 한번 다진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