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테솔 전문 교육기관 단기테솔(TESOL)에서 한국어 무료 특강을 실시하면서 수강생들의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기여도에 한몫을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단기테솔의 한국어 특강은 캐나다 원어민 본 수업을 들어가기 전 개념정리&이해를 돕는 단계로 영어강사 ‘조이쌤’이 맡아 수업을 이끌어가고 있다. 실제 캐나다 TESOL 수업에서 진행되는 모든 20 Lesson에 대한 영어 수업을 각 파트별로 구분하여 실제 강의와 연결할 수 있게끔 강좌가 이뤄져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단기테솔 관계자는 “테솔 한국어 특강은 단기테솔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든 바로 시청할 수 있다. 한국어 특강으로 테솔의 개념을 먼저 이해한 뒤 6주 과정을 시작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할 수 있기 때문에 과정 시작 전 합격에 대한 부담감과 영어로 진행하는 테솔 수업에 대한 걱정이 많다면 먼저 시청하여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단기테솔은 캐나다 BC주 현지 대학 Glenn College의 정규 TESOL Diploma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교육기관이다. 6주 안에 캐나다 현지의 테솔 Diploma를 동일하게 취득할 수 있으며 본 수강과정에서는 캐나다 원어민 Allan 강사에게 직접 강의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학습자의 편의에 따라 강의를 듣고 과제를 진행하면서 스케줄 조율이 가능한 점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이 가능함은 물론 수강등록과 동시에 한국 담임선생님이 배정되어 학습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단기테솔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영어강사 취업 & 창업 풀패키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제영어교사자격증 GETQA 취득 지원과 수강료 할인 혜택, 방과후지도사, 코딩지도사 및 70~80가지 이상의 취업자격증 무제한 수강권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