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 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독수리’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독수리를 보는 꿈
독수리를 보는 꿈은 장교, 경찰 간부 등을 상징하고 소유자는 권세를 얻거나 큰 일을 하게 됨을 예시한 꿈이다.

2. 독수리가 자신을 낚아 채 하늘로 날아가는 꿈 
독수리가 자신을 낚아 채 하늘로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려운 상황에서 협조자를 만나 일이 이루어지게 되고 처녀는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3. 독수리와 호랑이가 싸움을 하는 꿈 
독수리와 호랑이가 싸움을 하는 꿈은 경쟁회사와 라이벌 관계로 필요 없는 힘만 소모하게 된다. 싸움, 소송을 하게 된다.

4.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사업가인 경우 사업체를 이끌어 나가는데 순조롭지 못하고 흥망성쇠가 거듭되어 고통을 당하게 되며, 처녀가 꾼 꿈이라면 장차 남편의 사업이 계속해서 부진하게 되고 연속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어 고통을 받게 된다. 

5. 죽은 독수리를 보는 꿈 
죽은 독수리를 보는 꿈은 현재의 지위에 따라 재물을 잃는 흉몽도 되고 재물을 얻는 길몽도 된다.

6. 독수리를 쫓아가는 꿈 
독수리를 쫓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적군의 정탐꾼을 추격할 일이 있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독수리’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