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전문 브랜드 아나시스(ANACIS)가 유럽CPNP 등록으로 유럽시장 진출에 이어, 일본시장 진출도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4월 일본에 진출한 이래, 9월 2일부터 9월 9일까지 7일간 일본 이세탄백화점 신주쿠 본점에서 열리는 아나시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라며 "이세탄백화점은 1886년 신주쿠에 첫 개점한 이래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에도 지점이 있는 일본의 대표 백화점 중 하나이다."라고 설명했다. 

아나시스의 일본 파트너사 Me on은 “일본의 고객분들이 현장에서 아나시스 제품의 좋은 품질과 효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일본 유수의 백화점과 협업하여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전개하여 아나시스의 뛰어난 상품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아나시스는 주력 제품인 벨라컨투어의 신형 밴드와 신형 마스크를 비롯해 아클레온, 리더미스, 벨라쉐이프 등 아나시스의 모든 제품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일본 이세탄백화점 신주쿠 본점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아나시스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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