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커머스 핫트를 운영하는 소셜빈이 하나카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 및 SNS 초성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핫트는 8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 동안 최저가 행사와 함께 최대 1만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이 추가 할인되며 하나카드로 결제해야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핫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핫트 공식 SNS 채널에 이벤트를 확인하고 댓글에 친구 소환과 함께 정답을 남기면 정답자를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 뿌링클 치킨 세트,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핫트는 1만여 명의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사용한 후기를 통한 ‘믿고 사는 쇼핑 플랫폼’이다. 핫트에서만 하루 1,000건 이상의 딜이 열리며, 월평균 방문자 수(MAU)가 100만 명을 넘어선다"라며 "특히 3단계를 거쳐 까다롭게 제품을 검증한다. 반품율은 1% 수준, 구매전환율은 일반 커머스의 5배인 5%에 육박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용범 핫트운영실장은 “핫트를 사랑해주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초특가 할인과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통해 핫트만의 좋은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