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파고다어학원의 하이빠이토스가 학습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온라인 수업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이빠이토스는 다양한 수강 유형(오프라인, 온라인라이브클래스, 온라인클래스) 및 다양한 수업 스케줄(1개월 완성, 2주 완성, 주5일 1개월 완성반)으로 학습 스타일과 시간에 맞춰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학습자 편의를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파고다 종로에서 하이빠이토스를 강의하는 조민혜 강사는 前 스포츠 채널 캐스터 출신, 번역(MLB 관련) 업무를 진행하여, 답변 암기와 문법을 공부하는 수업 방식에서 벗어나 자연스러운 억양과 자신감 있는 태도 위주의 수업을 지향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이빠이토스 하이클래스는 토익스피킹이 처음인 수강생 대상으로 시험 설명 및 유형강의 위주로 학습한다. 바이클래스의 경우, 토스 기존 응시생이거나 고득점 달성을 위한 수강생 대상으로 유형강의, 최신 기출 문제 풀이 위주로 진행한다."라며 "실전반인 Bye class 수강생에게는 Hi클래스에서 제공되는 유형설명 강의 영상이 함께 제공된다. 하이빠이토스 Hi class Lv.6~7+ 목표반으로 9월 1일에 개강이며, 2차 개강하는 하이빠이 토스 Bye class Lv.6~7+ 목표반은 14일 강의가 시작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1개월 완성 집중반의 경우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12시와 18시로 강의를 오픈했다. 12시 수업의 경우 온라인 LIVE 강의 (줌)으로 진행되어 점심시간을 활용해 들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점수보장반 기본형의 경우 1:1 전략 컨설팅, 복습영상과 음성파일 등이 제공된다. 점수보장반 관리형의 경우 추가로 개별학습관리, 실시간 피드백 등을 받아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