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가 오늘 1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3주간 소비자 직접 참여 이벤트인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스테디셀러 메뉴 TOP3를 주제로 매주 수요일 새로운 퀴즈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먼저 ‘토핑 취향 투표’ 이벤트는 요거프레소만의 감각이 담긴 빙수 메뉴를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거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른 뒤,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가장 어울리는 토핑을 직접 골라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빙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이스 빙수(8종), 부드러운 식감으로 사랑받는 ▲스노우 빙수(5종), 다양한 토핑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아이스드림 빙수(4종) 등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특히 이번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요거트 빙수’ 라인은 ▲치즈 요거트 빙수 ▲피치&망고 요거트 빙수 ▲베리&베리 요거트 빙수 ▲딸기&망고 요거트 빙수로 이뤄져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첫 릴레이 이벤트 ‘토핑 취향 투표’ 이벤트는 17일 화요일까지 진행된다. 다음주 수요일에 당첨자 공개와 동시에 다음 이벤트의 주제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