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남부교육청에 정식등록 되어 있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는 내일배움카드 또는 국민행복카드 혜택이 없이도 수강 가능한 64종 온라인 무료강의를 지원 중에 있다고 밝혔다.

[사진 /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제공]
[사진 /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제공]

관계자는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듣고 싶은 강의 수강신청을 완료하면 최대 3과정의 강의 수강료와 시험응시료를 전액 면제받을 수 있다."라며 "또한 수강에 필요한 교재와 시험예상문제는 학습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받아볼 수 있어 4~6주간 PC와 스마트폰을 통한 자유로운 학습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재능기부활동의 일환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 문화누리카드와는 관계없이 신청 가능한 온라인 강의를 제공 중이며, 많은 이들의 자기개발과 전문성향상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현재 개설되어 있는 모든 온라인강의는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에 맞춰 교육원에서 보유 중인 스튜디오에서 자체 제작된 최신강의로 온라인강의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시연영상과 체계적인 학습자관리 시스템으로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육원의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으로 등록되어있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에 기재가 가능하며, 온라인 무료강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과 전화상담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