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가 만든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세법 이송원 원포인트 특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세법 1타 강사 이송원 교수가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세법이 어려운 수험생이 단 하루 만에 이론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강은 교수가 직접 집필한 원포인트 정리 교재와 함께 진행된다.

2021년 32회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 기간은 8월 9일부터 8월 13일까지이며, 시험일은 10월 30일이다. 원포인트 특강은 최근 시험 유형을 완벽 반영하며, 필수 기출지문을 종합 분석해 기출 출제 회차부터 자주 나오는 함정 유형까지 충분히 다루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메가랜드는 신규 가입 회원 중 수험표를 인증한 회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100% 증정하는 합격기원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8월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은 자동으로 합격 기원 페스티벌에 응모되어 삼성 스마트빔, 삼성 외장하드, 갤럭시 버즈, 갤럭시탭,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메가랜드는 ‘강사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2030세대가 수능은 메가스터디에 이어 공인중개사 학습을 위해 선택한 브랜드다. 검증된 강사진으로 구성된 스타 강사 라인업의 강사 만족도는 98%를 달성했으며, 학습관리 어플인 스윗메가도 기존 합격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이 있었기에 599%의 매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라며, “1인 최대 환급액이 315만에 이르는 300% 환급제도를 업계 최초로 선보여 환급자수 993% 성장, 5명 중 1명 300% 환급 미션 달성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거둘 수 있었듯 앞으로도 수험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법 이송원 원포인트 특강 및 합격기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